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뉴트리코어

close ope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고객센터

          • 1600-3872
          • 전화주문 가능
          • 월~금 09:30 ~ 18:00
          • 점심 12:2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제목
          [배송] 제품 출고 시일은 어떻게 되나요?   
          • 제품 발송의 경우 월~금요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전 9:30 과 오후 3:30, 두 차례에 진행하고 있기에

            해당 시간 이전에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당일 제품 출고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지연 상품의 경우 재입고 후 순차출고 가능합니다.)

          [적립금] 리뷰 작성 기준이 있나요?   
          • 리뷰작성은 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리뷰는 500원/포토 리뷰는 1,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리뷰 작성 후 수정, 삭제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 제품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세페이지내 보관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방부제가 없어도 보관에 문제가 없나요?   
          • 개봉하지 않은 제품의 유효기간은 제조일자로부터 1~2년이며, 
            제품 겉 포장 박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만, 개봉한 제품의 경우 보관상태에 따라 변질될 위험이 있으므로 
            개봉 후 2~3개월 이내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뉴트리코어 제품의 경우 정제 코팅제가 함유되지 않아 보관 중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정제가 눅눅해지거나 변색(검은 반점 등) 될 수 있으나 이는 정상 제품으로 섭취하셔도 무관합니다.

          [제품] 효모, 유산균 유래 비타민의 단점은 무엇이 있나요?   
          • 뉴트리코어 비타민, 미네랄 제품은 보존제, 코팅제 등 화학적 합성첨가물을 0.1%도 넣지 않았기 때문에

               1. 타블렛이 잘 부러집니다.
               2. 손에 묻어날 수 있습니다. (가루 발생)
               3. 원물 고유의 향이 납니다.
               4. 표면이 매끄럽지 않습니다.
               5. 색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적립금은 사용 기준이 따로 있나요?   
          • 적립금은 실결제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1원 이상부터 차감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적립 후 36개월까지입니다.

          [적립금] 구매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 제품 출고일 기준 1주일 후 구매확정처리되며, 구매확정 후 구매적립금(실 결제금액의 1%)이 적립됩니다.

          [적립금] 매장 적립금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 뉴트리코어 매장 적립금과 온라인 적립금이 따로 적립이 되고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배송] 배송 기간은 보통 몇 일인가요?   
          • 주문일로부터 평균 2~3일이내에 발송되며제품 품절의 경우 우선 발송 가능 제품부터 부분 배송으로 출고 처리 됩니다.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단,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제주, 도서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며 

            단순변심반품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왜 '배송완료'라고 뜨나요?   
          • 배송기사님의 상황에 따라 배송완료 처리를 미리 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부탁드리며 
            배송관련 문의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으로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한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반품] 반품하는 방법은?   
          • 1)상품 구매 후 14일 이내(개봉하지 않은 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택배사를 통해서 수거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반품 택배비는 5,000원 부과되고 있으며,타 택배사를 이용한 반품 시 선불 계산을 원칙으로 하며 반품 운송장 번호를 저희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타 택배를 이용한 반품의 경우 처음 배송비인 2,5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9, 10층 물류팀

            2)반품 배송비는 계좌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봉투에 동봉시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3)상품 도착 후 순차적으로 반품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간혹 운송장 번호 확인 시 상품이 도착을 하였는데 반품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담당 기사님이 늦은 시간 한꺼번에 반품 제품을 가지고 오시는 경우, 해당 팀에서 확인이 조금 지연되는 경우임을 안내드립니다.

          [주문/반품] 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 1)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경우
                   - 교환의 경우 6,000원 
                   - 반품의 경우 초도배송비 3,000원+ 수거배송비 3,000원 (총 6,000원)

            2)불량, 오배송인 경우
                   -뉴트리코어 부담

          [배송] 해외에서 배송을 받을건데 어떻게 주문하면 되나요?   
          • 현재 해외배송은 EMS를 통해 발송 드리며, 배송료는 별도로 입금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주문서 접수시 배송메세지란에 해외배송지 주소와 연락처, 수령자분의 성함, 수령자분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고 해외배송 요청이라고 메모 남겨주시기 바라며,
            주문서 접수 후 게시판 통해 알려주시거나 고객센터[1600-3872]로 전화 주시면 주문서 정상 접수 확인 후 해외배송을 진행해드립니다.

          [배송] 보통 해외배송기간은 몇 일정도 소요 되나요?   
          • 배송비까지 모든 결제가 완료되며 상품 출하가 이루어지며 출하 후, cs팀에서 고객님께 발송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국가별로 배송기간이 틀리기에 우체국EMS국가별 소요시간 안내 참고 부탁 드리며 보통은 5일 정도 소요됩니다.
            (국가별 연휴, 사정 등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주문/반품]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주문서 작성 후 일주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자가 주문자와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

          [주문/반품]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하나요?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 주문번호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반품] 주문한 카드를 변경하거나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결제가 완료된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재결제 후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 취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반품] 무이자 행사카드인데 일반할부라고 나와요?   
          • 공지된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무이자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에 따로 무이자라고 표시되지 않으며, 공지사항 무이자 적용 해당 카드 확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주문/반품] 주문 취소 했는데 왜 돈이 들어오지 않아요?   
          • 카드 결제 시 당일 취소가 아닐 경우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 취소 시 자동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문 취소 후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