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뉴트리코어

close ope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고객센터

          • 1600-3872
          • 전화주문 가능
          • 월~금 09:30 ~ 18:00
          • 점심 12:2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 이용약관

          이용약관

          회원가입을 하기 전에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GC ONE 커머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엔에스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중개 서비스 GC ONE 커머스(이하 “GC ONE 커머스” 또는 “GC ONE”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회원/마일리지 서비스(이하 “회원 서비스”라 합니다)와 “GC ONE”에 입점한 브랜드의 판매자(이하 “판매자”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합니다)에 대한 전자상거래 서비스(이하 “판매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판매자”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입점 브랜드의 매장을 통해 “GC ONE” 회원이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GC ONE 커머스” 또는 "GC ONE”은 “회사”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중개 서비스와 이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② “판매자”라 함은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GC ONE”에 입점하여 이용자에게 실제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브랜드 몰"이란 전자상거래 중개 서비스인 "GC ONE”을 통해 “판매자”가 브랜드에 대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GC ONE” 내에서의 해당 브랜드 영역을 의미합니다.
          ※ “브랜드 몰" 입점 현황
          - 뉴트리코어 : nutricore.co.kr
          ④ “제휴 브랜드 사이트”란 “GC ONE”과 별개로 운영되며 회원 및 마일리지 등의 “회원 서비스”를 통합하여 함께 사용하는 쇼핑몰을 의미합니다.
          ⑤ “이용자”란 “GC ONE”의 “회원 서비스” 또는 “판매자”의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⑥ ‘회원’이라 함은 “GC ONE”에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GC ONE”의 “회원 서비스” 또는 “판매자”의 “판매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⑦ ‘비회원’이라 함은 “GC ONE”에 회원 등록을 하지 않고 “GC ONE”이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판매자”의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⑧ ‘회원등급’이라 함은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GC ONE”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브랜드 몰"은 “판매자”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통신판매업신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다만, “판매자” 정보는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③ “GC ONE”은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GC ONE”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 7일 이전부터 공지하며,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 관례에 따릅니다.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GC ONE”은 다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전자상거래의 중개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과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고 운영합니다.
          2. 회원 및 마일리지 서비스의 운영 주체이며 “브랜드 몰”과 필요한 정보를 연동합니다.
          3. “브랜드 몰”을 통한 “판매 서비스”를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② “브랜드 몰”은 다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결제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구매계약을 체결합니다.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을 배송 등의 방법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3. 구매계약에 따른 고객응대 및 반품/교환/환불 등의 후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마일리지의 적립 및 사용을 지원하고 이벤트/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5. 혜택 정보의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이벤트/할인/쿠폰 등의 혜택 정보를 제공합니다.
          ③ “GC ONE”과 “브랜드 몰”은 별도의 공지없이 서비스를 추가/변경/종료 할 수 있으며, 약관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는 약관 개정 절차를 따릅니다.
          ④ “GC ONE”과 “브랜드 몰”은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GC ONE”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GC ONE”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GC ONE”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GC ONE”은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GC ONE”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GC ONE”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GC ONE”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GC ONE”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GC ONE”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된 사항을 회원정보에 성실하게 반영해야 합니다.
          ⑤ 가입신청자가 “GC ONE”에 회원으로 가입하더라도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 등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상태에서 주문하는 경우 회원 주문이 아니라 비회원 주문으로 취급합니다.
          ⑥ “GC ONE”과 별개로 운영되며 회원 및 마일리지 등의 “회원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는 “제휴 브랜드 사이트”와 계정을 통합한 회원은 회원정보가 자동으로 동기화 되며 마일리지의 상호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GC ONE”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GC ONE”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GC ONE”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GC ONE”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기타 “GC ONE”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GC ONE”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GC ONE”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GC ONE”에 관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GC ONE”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6. “GC ONE”에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GC ONE”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또는 “GC ONE”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8. “GC ONE”을 통하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9. 본 약관 제10조제3항에 의하여 재 판매 목적의 구매가 확인 된 경우
          10.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GC ONE”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7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GC ONE”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GC ONE”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제휴 브랜드 사이트”의 회원탈퇴는 각 브랜드 사이트에 개별 방문하여 신청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GC ONE”이 회원에 대한 개별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GC ONE”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③ 회원은 개별 통지 또는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GC ONE” 이용자는 “브랜드 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구매할 “상품”의 선택 및 수량의 지정,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비,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2. 주문자 정보(성명,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의 입력 및 인증
          3. 배송 정보(받는 분, 주소, 휴대전화번호, 배송 메시지 등)의 입력
          4. 서비스 이용 약관(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필수), 배송 및 할인 정보 수신(선택) 등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브랜드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영리적(재판매 등) 목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또는 "상품"을 대량 구매 또는 반복 구매하는 등 정황상 영리적 목적(다른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 임의로 최저가를 등록하는 재판매 목적 등)으로 구매하였음이 의심되는 경우(단, 회사가 허용한 경우 예외로 함)
          5. 자가소비 목적이 없음에도 대량구매 또는 반복구매를 통하여 다른 이용자의 구매 기회를 박탈하는 경우(단, 회사가 허용한 경우 예외로 함)
          ② “브랜드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GC ONE”과 “브랜드 몰”은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의심되거나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재 판매 목적 의심 : “상품”의 판매를 거부하거나 판매된 “상품”의 제공을 보류
          2. 재 판매 목적 확인 : “GC ONE” 및 “제휴 브랜드 사이트”에 대한 이용 정지 (마일리지 소멸)

          제11조(지급방법)
          “브랜드 몰”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대금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지 않습니다.
          1. “GC ONE”에서 제공하는 GC PAY 간편 결제 서비스
          2. “브랜드 몰”에 연동된 외부 간편 결제 서비스
          3. “브랜드 몰”에 연동된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의 일반 결제 서비스
          4. “브랜드 몰” 입금 계좌에 대한 무통장 입금
          5. “GC ONE” 마일리지의 사용
          6. “브랜드 몰”에 연동된 상품권
          7. 기타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인정하는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브랜드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해야 하며 “브랜드 몰”은 배송 전이라면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구매신청을 변경하거나 취소 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제14조의 환급, 반품 및 교환에 관한 규정을 따르며,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③ “브랜드 몰”은 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 후 제11조에 의한 지급방법으로 그 신청일로부터 “브랜드 몰”이 지정한 기한 이내에 “상품” 대금의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의사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상품의 공급)
          ① “브랜드 몰”은 “상품”(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이용자와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상품” 대금의 입금이 확인된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상품”의 배송을 시작 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브랜드 몰”은 이용자가 “상품”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문자 안내 및 배송 추적 서비스 등의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브랜드 몰”은 “상품”의 공급이 지연되는 경우 지체없이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하고 이용자가 청약을 철회하는 경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③ 수령하신 “상품”이 주문 내용 또는 “브랜드 몰”이 제공한 정보와 다르거나 불량일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이상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환급,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브랜드 몰”과 “상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브랜드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브랜드 몰”은 이용자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브랜드 몰”이 이용자에게 “상품”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브랜드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브랜드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브랜드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상품”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브랜드 몰”은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7조(적립금)
          “GC ONE”은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몰” 및 “제휴 브랜드 사이트”에서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GC ONE” 회원이 “브랜드 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판매자”가 각 상품별로 설정한 일정금액을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2. 적립금은 “GC ONE”의 서비스 제도로써 “브랜드 몰”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 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3.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 시 적립됩니다. (배송완료 후 7일 경과 시 자동 구매확정)
          4. 적립금의 사용기간은 별도의 기간을 명시하지 않는 경우 36개월이며 사용기간내 미사용시에는 소멸 처리됩니다.
          5. 회원 탈퇴 및 회원자격 상실 시 적립금은 소멸되며 다른 계정으로 양도될 수 없습니다.
          6. 통합 회원은 본 약관 제2조에 명기한 “브랜드 몰”외에 통합 가입한 “제휴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적립금 조회 및 적립/사용이 가능합니다.

          제18조(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사항은 “GC ONE”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제19조(“GC ONE”과 “브랜드 몰”의 의무)
          ① “GC ONE”과 “브랜드 몰”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② “GC ONE”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브랜드 몰”은 “상품”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GC ONE”과 “브랜드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GC ONE”에 통보하고 “GC ONE”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GC ONE”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GC ONE”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GC ONE”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GC ONE”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GC ONE”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상품을 배송 받은 후 청약철회를 하여 대금을 선 환불 받았으나 반품을 거부하는 행위 또는 상품 반품 전 청약철회를 취소였으나 상품 대금을 다시 지급하지 않는 행위

          제22조(긴급조치)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GC ONE”이 판단하는 때에 “GC ONE”은 관련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23조(“GC ONE”과 “브랜드 몰” 간의 관계)
          ① “GC ONE”은 전자상거래 중개 서비스이며 “브랜드 몰”의 전자상거래를 위한 기반 시스템과 회원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브랜드 몰”을 통한 “상품” 정보의 제공 및 “상품”의 거래와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제2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GC ONE” 또는 “브랜드 몰”에 각각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GC ONE” 또는 “브랜드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이용자는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GC ONE” 또는 “브랜드 몰”에 게시 또는 등록한 각종 저작물을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이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며, 이는 이용자가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단, 이용자가 “GC ONE” 또는 “브랜드 몰”에 대해 상기 사용권의 허락을 취소하는 통지를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5조(분쟁해결)
          ① “GC ONE”과 “브랜드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GC ONE”과 “브랜드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GC ONE” 또는 “브랜드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GC ONE” 또는 “브랜드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GC ONE” 또는 “브랜드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주소지를 관할 하는 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합니다.
          ② “GC ONE” 또는 “브랜드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 1조 (시행 일자)
          - 본 약관은 2023년 09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

          - 본 약관 시행 전에 이미 가입된 회원은 변경 전의 약관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공지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